카테고리 없음

오은영이 욕먹는 이유

男女共存 2022. 12. 25. 14:17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5/0004790288
#전여옥 "오은영, 병원으로 돌아가라"…'결혼 지옥' 논란 직격

https://n.news.naver.com/article/023/0003736360?sid=102
# 오은영 “제가 아동 성추행 방임자? 참담하다”



오은영은 참담해 하고 있다. 자신은 결코 예전과 달라진게 없는데 근래 들어 욕을 바가지로 먹고 있기 때문일게다.
항상 하던대로 상담했고, 가치관이 바뀐 것도 없고, 방송 탔다고 겸손을 잃은 것도 전혀 아닌 것 같다. 즉, 오박사는 한결 같다.

하지만, 지금은 한결 같기 보단 오히려 그 커진 명성만큼 변해야만 할런지도 모른다.
원래부터 즐겼던 명품을 멀리 해야할 수도 있고, CF나 방송 출연도 신중해지는 모습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유재석과 손흥민을 봐라. 심지어 그들의 가족과 주변인들 마저도 행실을 어느 수준까지 관리/절제하고 있는지 거울삼아 볼 필요가 있다.
아니면 이경규나 김구라처럼 차라리 저급 이미지를 스스로 만들어서 적정선을 꾸준히 유지하는 방법도 있다.
왜 꼭 그렇게까지 해야 하냐고? '대중/군중'으로부터 얻는 명성이라서 그렇다. 변하기 싫으면 안 변하면 된다.

오은영은 직업의 특성상 남에게 바른 말만 해야하는 부류다. 조금의 흠결이라도 드러날 경우 급격히 주저앉을 위험성을 가진다. 영향력까지 높아지니 하이에나들이 득달같이 달려들 채비를 한다. 조국이 딱 그 케이스 아닌가? (조국은 흠결이 꼭 작다고 볼 순 없지만...)
사회에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거든 늦게라도 자기 자신은 물론 주변까지 다시 챙겨봐야 한다. 누굴 원망하지 말고 스스로 나서서 챙겨야 할 것이다. 사회의 속성이 원래 그러하거늘... 남을 탓해 무엇하리오~~